food/drink

부산부산대/맥주, 아벡데프리츠

멍게: 2018. 1. 24. 18:45

October fifth : 1801_16

부산부산대 맥주, 아벡데프리츠


느낌

배달의민족 우리동네 1,2,3위 야식메뉴에서 부동의 1위인 집이다. 사람들 후기 읽어보면 오다리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직접가서 먹어봐야겠다 생각만 하다 드디어 방문해보았다. 외부에서 안을 쳐다봤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어보여서 엥- 맛집아니었나 하고 반신반의하며 들어갔다. 알고보니 깊숙한 곳에 좌석이 더 있는 ㄱ자 형태의 가게였다. 밖에서 본 것과 달리 안에는 사람이 꽤 있었다. 

오다리튀김+고메감자한줌(8000), 생맥주

기본안주로는 리본모양 프레즐과자가 제공된다. 2명이서 생맥주 두잔에 오다리튀김+고메감자를 시켰다. 오다리튀김은 오다리버터구이와는 조금 다른 맛으로 그냥 오징어튀김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고메감자는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거의 유사한 맛과 비주얼이였다. 아마 동일한 납품업체 감자를 쓰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 맘터감자튀김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다. 생맥주는 탄산이 강하지도 않고 딱 시원하게 꿀떡꿀떡 마실 수 있는 목넘김 좋은 맥주였다. 시큼하지도 않아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맥주였다. 

펍의 분위기나 인테리어 상관없이 그냥 간단하고 맛있는 안주와 맥주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벡데프리츠이다.


위치

부산대 아디다스와 쑥밀면 사이 골목에 들어가면 얼마 지나지 않아 오른편에 정직하게 흰 간판에 한글로 '아벡데프리츠'라고 적힌 아벡데프리츠를 찾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