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rink

부산부산대/카페, 스테이히얼투데이(stay here today)

멍게: 2018. 1. 15. 00:18

October fifth : 1711_29

부산부산대 카페,​ 스테이히얼투데이(stay here today)


느낌

부산대 앞에 예쁜 카페가 하나둘 생겨날 때부터 있던 초기카페 중 하나이다. 내가 포스팅한 사진들은 모두 2층 사진으로 화이트, 핑크톤 인테리어이다. 1층은 분위기가 좀 다른데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건지 2층 자리는 벽으로 공간이 나뉘어있어 친구와 조용히 이야기할 수 있고 여기저기에 레이스커튼, 예쁜 화분, 꽃장식 등 소품이 많아 사진 찍기 좋다. 가끔씩 테이블에 놓인 꽃들도 계절에 맞춰 바뀐다. 3층 테라스석도 있는 듯 했는데 내가 간 날은 이미 마감되어서 아쉽게도 보지 못했다. 

정확한 메뉴명은 기억이 안나지만 나는 겨울특별메뉴인 딸기라떼 아이스를, 친구는 유자와 밤맛이 나는 라떼를 시켰다. 음료, 디저트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다. 음료는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온다. 딸기라떼는 직접 담근 수제딸기청과 우유 등이 섞인 맛이었는데 달달하고 맛있었다. 친구는 달다고 나보고 초딩입맛이라고... 그냥 대중적인 딸기라떼 맛이었다. 

음료맛도 괜찮고 플레이팅도 카페인테리어와 딱 어울리게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담겨 나와서 다른 지역 친구들이 부산대에 놀러오면 소개시켜주는 곳이다. 


위치

부산대역에서 올라오면 있는 맥도날드 옆 오른쪽 후미진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스테이히얼투데이를 만날 수 있다.




728x90
반응형